향상된 퍼포먼스, 스포티한 사운드, 빼어난 디자인

요약

두 가지 신형 포르쉐 미드 엔진 스포츠카, 718 박스터 GTS와 718 카이맨 GTS는 더 강력한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제공한다. 센터피스는 새롭게 개발된 인테이크 덕트와 2.5리터 4기통 터보 수평 대향 엔진으로 제작되었다. 기존 S 모델보다 15마력(11kW) 증가한 365마력(269kW)의 신형 718 GTS 는 자연흡기 엔진의 GTS 모델보다도 35마력(26kW) 향상되었으며, 최대 7.14 kg.m 토크를 더 발휘한다. 신형 GTS 모델은 수동 6단 변속기가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며 포르쉐 듀얼 클러치(PDK)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구동력 새롭게 개발된 인테이크 덕트와 최적화된 터보 차저가 적용된 2.5리터 4기통 터보 수평 대향 엔진은 365마력(269kW)의 동력을 전달한다. 수동 6단 변속기는 최대 토크 42.83kg.m, PDK 장착 시에는 최대 토크 43.85kg.m를 발휘한다.
퍼포먼스 기본 사양의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와 옵션 사양 PDK 장착 시 718 박스터 GTS와 718 카이맨 GTS는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단 4.1초가 소요되며, 최고 속도는 290 km/h에 달한다.
섀시 신형 718 GTS 모델은 블랙 새틴 마감의 20인 카레라 S 휠 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프런트 브레이크 디스크는 직경 330mm, 리어 디스크는 직경 299mm다.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에는 다이내믹 기어박스 마운트가 포함된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가 장착된 기본 사양 섀시는 GTS 모델의 차체를 S 모델 대비 10mm까지 낮춰준다. 기계식 리어 디퍼렌셜 록이 포함된 포르쉐 토크 벡터링(PTV)은 더 민첩하고 안정적인 주행 경험을 보장한다.
디자인 신형 GTS 모델은 스포츠 새로운 디자인 프런트 에이프런으로 시각적으로도 다른 718 모델에 비해 돋보인다. 전형적인 GTS 모델의 특징으로, 프런트 라이트 모듈과 바이 제논(Bi-Xenon) 헤드라이트는 블랙 틴팅 처리되었다. 차량 후면 역시, 블랙 틴트 마감의 테일 라이트와 블랙 컬러 로고 및 블랙 리어 에이프런, 그리고 기본 사양으로 장착된 스포츠 배기 시스템의 센트럴 블랙 테일파이프가 GTS만의 유니크한 외관을 완성한다. 도어 부분의 블랙 GTS로고와 블랙 컬러로 도장된 새틴 마감의 20인치 휠은 측면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운드 GTS 박서의 매력적인 사운드는 중앙에 위치한 기본 사양의 스포츠 배기 시스템에서 전달된다.
인테리어 GTS 모델은 중앙 부분에 알칸타라 소재의 스포츠 시트 플러스가 특징이다. 스티어링 휠 림, 시프트 레버, 암레스트 및 718 카이맨 GTS의 루프 라이닝에도 알칸타라 소재가 사용되었다. 헤드레스트에 GTS 로고가 각인되어 있다.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이 장착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시스템은 스마트폰처럼 쉽게 조작할 수 있다.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포르쉐 트랙 프리시전 앱은 스마트폰을 통한 상세 디스플레이, 주행 자동 기록 및 분석이 가능하다.
next item
더욱 강력해진 두 가지GTS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