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포티하고 더 견고해진 섀시

신형 718 모델은 파워와 종 가속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또한, 민첩한 코너링 스피드와 극대화된 드라이빙 정밀도를 보여준다. 이번 신형718 박스터 GTS와 718 카이맨 GTS는 더욱 스포티한 섀시 구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모델이다. 기본 사양으로 장착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는 차량의 견인력을 높여주며, 주행 성능을 향상 시킬 뿐 아니라 편안함까지 유지한다. 차체를 20mm 가량 낮춰주는 PASM 스포츠 섀시를 옵션 사양으로 지원하며, 이는 기본 사양의 섀시보다 차체를 10mm 정도 더 낮추는 효과가 있다.

포르쉐 스태빌리티 매니지먼트(PSM)는 극한 주행 상황에서도 자동 스태빌라이제이션 컨트롤을 제공하며, 주행 방향, 속도, 요(yaw) 속도 및 횡 가속도를 영구적으로 모니터링한다. 기본 사양으로 제공하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는 PSM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며, 운전자는 이를 통해 트랙에서나 겨울철에도 더욱 안전하면서도 역동적인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 모드는 "PSM On"에 비해 사이드 슬립 각도가 현저히 커지고 드라이브 휠에 더 많은 슬립을 가해, PSM 시스템이 작동되면서도 훨씬 더 스포티한 주행을 선사한다.

신형 718 GTS는 기본 사양 시스템의 추가로 스티어링 정밀도, 민첩성과 견인력이 향상되었다. 다양해진 PSM기능과 더불어 기계식 리어 디퍼렌셜 록을 장착한 포르쉐 토크 백터링(PTV)은 한층 더 강화된 퍼포먼스와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코너링 시 안쪽 휠에 적절한 브레이크 압력이 가해져 차량의 종축을 중심으로 각운동량(Angular Momentum)을 생성해 차량의 정확도와 민첩성을 대폭 향상시킨다. 기계식 제어 방식의 디퍼렌셜 록은 느려진 휠에 더 많은 힘을 재분배하고, 이는 급격한 코너링 구간에서도 차량의 종횡 방향 동력을 향상시켜 강력한 견인력을 제공하도록 한다.

레드 컬러 브레이크 캘리퍼가 장착된 그레이 컬러의 주철 브레이크는 레이싱 트랙의 높은 온도에서도 훌륭한 제동력을 보여준다. 신형 718 GTS는 4-피스톤 고정 캘리퍼와 함께 전륜에는 330 x 34 mm 브레이크 디스크가, 후륜에는 299 x 20 mm 브레이크 디스크가 기본 장착된다. 또한, 고객들은 6-피스톤 고정 캘리퍼(옐로우 컬러)가 결합된 350 x 34 mm 전륜 디스크와 4-피스톤 고정 캘리퍼와 함께 350 x 28 mm 후륜 디스크가 장착된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신형 718 GTS 모델은 모두 20 인치의 카레라 S 휠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프론트와 리어에 각각 적용된 235/35 ZR 20인치 및 265/35 ZR 20인치 타이어는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에는 다이내믹 기어박스 마운트가 포함된다. 포르쉐 액티브 드라이브트레인 마운트(Porsche Active Drivetrain Mounts, PADM)는 엔진 진동을 최소화 시키고, 드라이브트레인의 전체 중량으로 인해 주행에 영향 줄 수 있는 움직임을 줄여준다. PADM은 견고하면서도 부드러운 기어박스 마운팅의 이점을 통해 노면이 고르지 않은 상태에서 차체의 하중에 변화가 있거나 급격한 코너링이 발생하더라도 매우 정확하고 안정적인 핸들링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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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와 엔진 – 더 강력한 파워의 새로운 인테이크 덕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