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911 GT3 RS

520마력 자연 흡기 엔진,레이싱 섀시,경량 구조를 갖춘 레이싱 스타일911

'신형 911 GT3 RS'는 포르쉐 헤리티지 그 자체다. 포르쉐 역사상 가장 성공한 RS 모델이 바로 이 고성능 스포츠카의 이전 모델이다. 이제 포르쉐는 7세대 911을 통해 새로운 역사를 쓰며 또 다른 한계에 도전한다.

바이작에 위치한 포르쉐 모터스포츠 부서는 '신형 911 GT3 RS'를 개발하며 마지막 디테일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았다. 520마력(383kW) 자연 흡기 엔진을 장착한 신형 911 GT3 RS'는 911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모델이다.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로 기어 변속이 더 신속해졌고, 섀시 역시 업그레이드됐다. 에어로다이내믹과 컨트롤 시스템은 더욱 향상되었고, 새로운 제원의 타이어까지 장착되었다.

'신형 911 GT3 RS'의 단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디자인되었다. 바로 최대치의 성능 구현이다. 일관된 경량 구조와 극대화된 다운포스가 이를 뒷받침한다.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은 911 터보에서 시작한 넓은 차체의 외관을 그대로 계승했다. 프런트 및 리어 리드, 그리고 환기구가 장착된 넓은 프런트 윙과 마찬가지로, 견고한 리어 윙은 카본 소재로 제작되었다. 즉, '신형 911 GT3 RS'는 레이스 트랙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911 GT3 Cup'처럼 모터스포츠를 기반으로 하는 '신형 911 GT3 RS'는 고성능 스포츠카의 드라이빙 다이내믹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다. '신형 911 GT3 RS' 및 '911 GT3 Cup'의 다운포스 값은 '911 GT3'보다 현저히 높다. RS 모델의 다운포스는 200km/h 속도에서 144kg으로, 69kg인 '911 GT3'보다 2배 이상의 힘을 자랑한다. 결과적으로 레이싱 트랙에서 필수로 사용되는 에어로다이내믹 접지력의 성능이 탁월하게 향상되었다. 반면, 저항력도 향상되어 '911 GT3' 전문 드라이버의 경우, 더 높은 최고 속도에 이를 수도 있다.

'신형 911 GT3 RS'의 엔진 출력은 '911 GT3' 및 '911 GT3 Cup'보다도 20마력(15kW)이 더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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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의 가장 강력한520 마력의 자연 흡기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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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911 GT3 RS, 정밀한 드라이빙 새로운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