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향상된 퍼포먼스, 화려한 디자인 그리고 스포티한 사운드

요약

신형 포르쉐 911 GTS 모델들은 더욱 향상된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제공한다. 총 5대의 다양한 변형 모델 중 후륜 구동의 911 카레라 GTS, 4륜 구동 방식의 911 카레라 4 GTS 두 가지 모델 모두 각각 쿠페와 카브리올레 버전으로 선택 가능하며, 이와 함께 911 타르가 4 GTS 모델로 구성된다. 새롭게 개발된 3리터 6기통 수평대향 터보차저 엔진과 트윈 터보차징 기능은 현 911 카레라 S 모델에서 30마력(22 kW), 자연흡기 엔진이 장착된 기존 GTS 모델에서 20마력(15 kW) 향상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모든 모델들은 매뉴얼 7단 트랜스미션 또는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를 옵션으로 적용 가능하다.

드라이브 3리터 6기통 바이터보 수평대향 엔진 및 새롭게 개발된 터보차저는 450마력(331 kW)의 출력과 함께, 2,150~5,000 rpm 사이에서 최대 토크 56.1 kg.m를 발휘한다.
퍼포먼스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 및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Sport Chrono Package)가 장착된 신형 911 카레라 4 GTS 쿠페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3.6초만에 주파한다. 매뉴얼 트랜스미션이 장착된 후륜 구동 911 카레라 GTS 쿠페의 경우, 최고 속도는 312km/h에 달한다. 연비는 자연흡기 엔진이 장착된 기존 모델들과 비교하여 최대 0.6L/100km까지 감소되었다.
섀시 카레라 4 모델의 넓은 차체는 모든 GTS 모델들의 차폭 또한 넓혀주는 효과를 준다. 이는 차체의 측면 움직임을 감소시키고, 보다 향상된 코너링 안정성을 제공한다. GTS 모델은 기본으로 터보S 의 실키 글로스 블랙(silky gloss black)의 20인치 휠과 센터 락(centre lock)이 장착되어 있다. 액티브 스포츠 섀시(active sports chassis)와 함께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는 GTS 쿠페 모델의 차체를 911 카레라 S 모델보다 10mm 낮춰준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는 모든 GTS 모델들에 기본 사양으로 탑재되며, 이와 함께 리어 액슬 스티어링(rear-axle steering) 옵션사양 장착 시에는 빠른 속도의 주행 중에도 보다 안정적인 핸들링이 가능하다.
디자인과에어로다이내믹 새롭게 선보인 GTS 모델의 스포츠디자인 프론트 에이프런(front apron)은 다른 카레라 및 타르가 모델들과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보여준다. 에어로다이내믹에 최적화된 낮아진 프론트 스포일러의 프론트 엔드, 그리고 높아진 리어 스포일러 익스텐션으로 인해 프론트 액슬 및 리어 액슬의 양력을 감소시켰다. 뒤쪽의 스모크 테일 라이트(smoked tail lights), 블랙 로고, 에어 인테이크 그릴(air intake grill)과 센트럴 블랙 테일파이프(central black tailpipe)는 GTS 모델을 더욱 완벽하게 만든다. 또한, 후륜 구동의 경우 테일 라이트(tail light) 사이의 라이트 스트립(light strip) 대신 블랙 트림 스트립(black trim strip)을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스포츠디자인의 아웃사이드미러(exterior mirror)와 센터 락 휠(centre lock wheel)은 실키 글로스 블랙(silky gloss black)으로 처리해 차량 측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911 타르가 4 GTS 모델 처음으로 블랙 색상의 타르가 바(targa bar)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하였다.
사운드 기본 사양으로 장착된 스포츠 배기 시스템(sports exhaust system)과 흡음이 감소된 배기음으로 GTS 모델 특유의 독창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인테리어 스포티 패신저 컴파트먼트(sporty passenger compartment): GTS 모델에는 새로운 스티치 패턴의 고품격 알칸타라 스포츠 시트가 장착되어 있다. 트림 스트립(trim strip)은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한 블랙 색상으로 양극 산화 처리된 브러시드 알루미늄(brushed aluminium) 소재로 마감 처리했다. 스티어링 휠 림, 센터 콘솔 및 팔걸이는 알칸타라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 외에도, 쿠페의 경우 뒷 시트는 선택 사양으로 탈부착이 가능해 차량의 중량을 더욱 감소시킬 수 있다.
인포테인먼트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시스템과 터치스크린 기능은 스마트폰처럼 쉽게 조작할 수 있다. 기본사양으로 장착된 스마트폰을 위한 새로운 포르쉐 트랙 프레시전(Porsche Track Precision) 앱을 통해 조작할 수 있으며, 처음으로 모든 GTS 모델들에게 동일하게 적용된다. 모터 스포츠의 세계로부터 발전해 온 기능을 통해 자동 리코딩, 다양한 주행 데이터의 정밀한 분석까지 모두 스마트폰에 기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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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대의 신형 GTS 모델. 5배 강력해진 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