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 리어 액슬 스티어링 옵션 사양과 함께 낮은 차체로 스포티함을 더하다

파워와 가속 모두 중요한 요소들이다. 하지만 코너링 스피드와 주행 정확성 또한 중요하다. GTS 모델을 개발할 당시, 디자이너들은 섀시 컴포넌트의 보다 스포티한 튜닝에 초점을 맞췄다. 이는 후륜 구동 모델을 포함해 카레라 S보다 넓어진 1,544 mm 의 후륜 축 차폭 디자인 통합을 통해 얻어낸 성과이다. 이와 같이 넓어진 차폭은 롤링을 감소시키고 코너링 시 더 나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통합 기본 사양인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 시스템이 GTS 카브리올레 및 GTS 타르가 모델에 개선된 그립력과 보다 정확한 스티어링 특성(steering behaviour)을 제공한다. GTS 쿠페 모델만의 특징인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스포츠 섀시 기술을 활용해 차체를 10mm 더 낮출 수 있다. GTS 모델은 매뉴얼 트랜스미션의 경우, 포르쉐 토크 벡터링(Porsche Torque Vectoring)과 기계식 리어 디퍼렌셜 록(mechanical rear differential lock)이, PDK 모델의 경우,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Porsche Torque Vectoring Plus)와 전자제어식 리어 디퍼렌셜(electronically controlled rear differential lock)이 추가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어 스티어링 특성(steering behaviour), 스티어링 정확성 및 민첩성을 향상시킨다. 두 시스템 모두 코너링 시에 뒷바퀴 안쪽에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코너링 성능을 향상시킨다. 옵션 사양인 액티브 PDCC 안티 롤 제어(active anti-roll stabilisation)는 더욱 강력해진 GTS 모델에 맞춰 개조되었다.

GTS 섀시는 높은 수준의 안정성, 정확한 스티어링 피드백, 그리고 중립적인 스티어링 특성(neutral steering behaviour)을 자랑한다. 더불어, GTS 모델은 911 터보 모델보다 16 퍼센트 큰 브레이크 패드가 특징이며, 지름이 10mm 가량 더 넓은 프런트 브레이크 디스크를 장착했다 (354 x 34mm). 이들은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진 새로운 브레이크 디스크 챔버에 볼트로 고정되어 스프링 하부 중량을 감소시키고,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개선시킨다. 

브레이크의 경우, 벤틸레이션 브레이크 및 붉은 색상으로 도색된 브레이크 캘리퍼는 레이스 트랙 위에서의 높은 열 부하와 같은 상황에서도 최상의 감속을 제공한다. GTS 모델들은 블랙 색상의 20인치 휠과 센터 락(centre lock)이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어 있다. 프런트 및 리어 액슬의 센터 락 휠(centre lock wheels)의 경우, 기존의 911 카레라 S 모델보다 0.5 인치 넓게 제작되어 프런트 액슬은 9 인치, 리어 액슬은 12 인치의 사이즈를 갖고 있다. 이는 타이어의 접촉면을 넓히고 노면과의 접지력을 향상 시킨다.

또한 처음으로 리어 액슬 스티어링이 모든 GTS 모델에 옵션 사양으로 제공된다. 이 시스템은 50km/h 이하의 속도에서는 앞 바퀴의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 휠베이스를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이는 코너 주행 시 회전 반경을 줄여 스티어링 특성을 한층 더 개선시켰을 뿐만 아니라, 조작성 또한 향상시켰다.

80km/h 이상의 속도에서는 앞 바퀴와 동일한 방향으로 뒷바퀴가 움직여 휠베이스를 증가시킴으로써 빠른 차선 변경 시의 안정성을 높여준다. 프런트 액슬의 조향비 역시 10% 더 정교해졌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의 다이내믹한 엔진 마운팅(engine mounting)의 조합은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더욱 개선시키는 효과를 가져온다. 전자제어식 시스템을 통해 구동계의 떨림이나 진동을 최소화 했으며, 구동계의 전체 무게로 인해 발생하는 움직임을 감소시켰다. 그 결과, 하드 및 소프트 엔진 마운팅 각각의 장점이 적용되어 부하 변화, 빠른 코너링 등의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핸들링이 가능해졌다. 이로 인해, 모든 GTS 모델은 강력한 엔진 파워에 정교한 핸들링까지 겸비한 스포츠카로 거듭났다. 

포르쉐 스태빌리티 매니지먼트(Porsche Stability Management)는 극한의 드라이빙에서 차량의 자동 안정 제어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지속적으로 주행 방향, 속력, 스피드, 요 속도, 횡가속도 등을 모니터링 한다. 더불어, 다양한 종류의 도로를 주행할 때 도로 표면에 대한 접지력을 향상시켰다. 기존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에 새롭게 추가된 PSM 스포츠 모드는 운전자로 하여금 레이스 트랙 또는 겨울 트레이닝 등에서 911 성능을 한계까지 이를 수 있게 한다. “PSM On”과 비교해 볼 때, 이 모드는 수직 축을 중심으로 더욱 큰 요 움직임과 구동 휠에서의 더 높은 수준의 슬립을 가능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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