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성능

섀시 및 보조시스템

신형 911 스피드스터에 담긴 GT 철학은 섀시에도 반영된다. 스포티한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를 갖춘 섀시는 911 GT3 및 911 R의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스포츠 튜닝과 25밀리미터의 낮은 차체와 함께 포르쉐 토크 벡터링(PTV), 포르쉐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SM),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등의 제어 시스템은 새로운 요건을 충족시킨다.

오픈 탑 2인승의 스피드스터에는 20인치 단조 알로이 휠과 공도 주행 가능한 스포츠 타이어가 장착된다. 레이싱 카와 마찬가지로 중앙 잠금장치가 있다. 내부 통기 및 천공 세라믹 복합 브레이크 디스크가 포함된 고성능 PCCB 브레이크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섀시 구성 요소는 높은 기계적 접지력, 뛰어난 조향 정밀도 및 최소한의 차체 흔들림을 보장하며,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독특한 주행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완벽한 민첩성과 안정성을 갖춘 리어 액슬 스티어링

기본 사양의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911 스피드스터의 주행 특성에 민첩성과 안정성을 더한다. 전자 기계식 액츄에이터가 포함된 3단계 시스템을 통해 최대 1.5도까지 조향각을 추가로 허용한다. 최대 50km/h의 속도에서 리어 휠은 프런트 액슬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며, 휠 베이스와 선회 반경이 짧아진다. 또한, 스피드스터는 스티어링에 민첩하게 반응한다. 50~80km/h의 속도에서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상황에 따라 반응하고, 80km/h 이상의 속도에서는 리어 휠이 프런트 액슬과 동일한 방향으로 움직인다. 사실 상 휠 베이스가 길어지기 때문에, 고속에서 차선 변경 시 주행 안정성이 증가한다.

시리즈 생산을 위한 모터 스포츠 기술,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는 모터 레이스에서 영감을 얻은 기술로 911 스피드스터의 역동성과 핸들링에 상당한 기여를 한다. 전자 제어 시스템은 하드 엔진 마운팅과 소프트 엔진 마운팅의 장점을 결합해 주행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모두 높인다. 상황에 맞는 주행을 위해,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의 부드러운 세팅은 드라이브트레인에서 차체로 진동 및 진동 전달을 완화시켜 주행의 편안함을 향상시킨다. 이와는 반대로, 하드 엔진 마운팅은 엔진-변속기 장치의 움직임을 감소시켜 특히 스포티한 주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중이 변하거나, 빠른 코너링 등 차량을 한계까지 몰아붙여 주행하는 경우, 보다 정밀하고 예측 가능하고 인지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정적인 핸들링을 보장한다.

또한, 다이내믹 마운트는 최대 가속 시 수직 엔진 진동을 감소시킨다. 이를 통해 리어 액슬에서 보다 균형감 있는 높은 구동력을 얻을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견인력이 개선되고 가속 역시 빨라진다.

고성능, 안전성 제공하는 전자 컨트롤 시스템

포르쉐는 특별한 수요에 맞춰 911 스피드스터의 액티브 섀시 시스템을 정밀하게 조정했다. 스포츠 튜닝된 PASM 가변 댐핑 컨트롤 시스템은 운전자가 두 가지 주행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일반 모드는 공도에서의 스포티한 주행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변화무쌍한 도로 조건과 고르지 않은 표면에서 높은 역동성을 제공한다. 스포츠 모드는 평평한 도로에서 극대화된 횡방향 가속과 최적의 견인력을 지원한다. 차체 움직임이 줄어 들어 운전 정밀도가 상당히 높아졌다. 선택한 모드와 관계없이 차체가 25밀리미터까지 낮아져, 911 스피드스터의 무게 중심이 낮아지고 스포티한 외관이 강조되었다.

911 스피드스터는 포르쉐 스태빌리티 매니지먼트(PSM)를 통해 극도로 민감하고 정밀한 제어가 가능하다. 기본 설정에서도 높은 수준의 주행 안전성을 제공하며, ABS(anti-lock brake system), ABD(automatic brake differential), ASR(anti-slip regulation), MSR(engine drag torque control)를 통해 종방향 다이내믹을 제공한다. 전자 안정성 컨트롤(ESC)은 주로 횡방향 다이내믹 컨트롤에 사용된다. ESC는 선택적 휠 브레이크 개입으로 언더스티어링 또는 오버스티어링에 대응하도록 설계되었다.

두 단계의 PSM은 선택적으로 비활성화 가능하다. ESC OFF 모드는 ESC 횡방향 다이내믹 컨트롤을 비활성화하고 표적 조향 및 스로틀 움직임에 의해 이동될 수 있도록 한다. ABD, ASR 및 MSR 기능이 포함된 트랙션 컨트롤(TC)은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된다. ESC+TC OFF 모드에서는 이러한 제어 시스템이 비활성화된다. 이를 통해 운전자들은 레이싱 서킷에서처럼 여과되지 않은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PTV Plus)는 비대칭 잠금 작용과 리어 휠의 대상 브레이크 개입을 포함한 기계식 리어 디퍼렌셜 록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시스템은 변화하는 노면에서도 높은 견인력을 지원하고, 민첩성과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키며, 스티어링을 정밀하게 한다.

가볍고 강력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높은 마모 저항의 세라믹 브레이크

911 스피드스터는 포르쉐 새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를 기본 사양으로 장착한다. 기존의 회주철에 비해 천공 세라믹 복합 브레이크 디스크는 무게가 절반 정도에 불과해, 하중량이 현저히 감소한다. 프런트 액슬 직경은 410밀리미터, 리어 액슬은 390밀리미터다. 옐로우 컬러의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 브레이크는 앞쪽에 각각 6개의 피스톤과 뒤쪽에 각각 4개의 피스톤이 있다. PCCB의 또 다른 이점은 브레이크 성능의 향상은 물론, 내구성 및 내마모성까지 높아졌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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