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고 뚜렷한 캐릭터

디자인 및 인테리어

독특한 외관 디자인 덕분에 스피드스터 파생 모델들은 항상 가장 인상적인 디자인의 911이 되었다. 오픈 탑 2인승 모델은 50밀리미터 낮아진 프런트 윈드스크린, 순수한 컨버터블 탑, 리어 리드의 스트림라이너가 특징인 991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다. 2018년 공개한 스피드스터 컨셉트 모델 기반의 이 남성적인 스포츠카는 매우 강력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보여준다.

콘셉트 모델을 특징짓는 다양한 스피드스터의 요소는 이제 실제 생산 모델에 동일하게 반영된다. 스피드스터의 하이라이트는 심미적 형태의 리어 리드다. 신형 911 스피드스터에 적용된 이중 버블은 포르쉐가 단일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으로 공도 주행 가능한 모델에 사용한 것 중 가장 크고 복잡하다. 모든 추가 부품의 무게는 10킬로그램에 불과하다. 이중 버블 스트림라이너는 1988년 스피드스터 이후 전형적인 특징이다. 헤드레스트가 리어 쪽으로 향해 시각적으로 더욱 확장되어 보이고, 공기역학적으로도 최적화되었다. 이중 버블에 있는 2개 트림 요소는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와 마찬가지로 2인승에 포함된 롤오버 보호 시스템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낸다.

경량화 지붕 구조가 콘셉트 모델의 기본 터너 커버를 대체한다. 순수한 디자인과 패브릭 컨버터블 탑에도 불구하고 일상 생활에 적합하다. 짧은 윈도우 프레임 아래 카울 탑 패널과 더 사이드 윈도우는 911 스피드스터만의 역동적인 디자인을 만들어 낸다. 911 스피드스터는 낮은 플라이 라인으로 이미 1954년형 포르쉐 356 스피드스터와 같은 역사적인 디자인을 연상케 한다.

컨버터블 탑을 작동하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윈드스크린 프레임의 중앙 잠금 후크와 패브릭 루프의 측면 핀 버튼을 누르면 작동된다. 대형 리어 리드는 자동으로 뒤로 밀리는 경량 탄소 섬유로 제작되고, 앞 좌석 뒤쪽의 Z모양으로 접히는 패브릭 루프를 위한 공간을 만든다. 스트림라이너 양쪽에 있는 루프 핀을 맞물릴 때까지 손으로 눌러 커버를 쉽게 닫을 수 있고, 동일한 방법으로 루프도 다시 닫을 수 있다.

본질에 초점을 맞춘 경량 디자인

대형 쿨링 에어 핀이 포함된 특수 경량 폴리우레탄으로 제작된 프런트 에이프런은 911 GT3에서 채택되었고, 블랙 스포일러 립은 완전히 새로운 개발되어 911 스피드스터가 스포티한 차량이라는 인상을 다시 한번 강화한다. 콘셉트 모델의 탤벗 미러 대신 신형 스피드스터의 생산 버전에서는 전동식 조정 가능한 열선 내장 스포츠 디자인 사이드 미러가 특징이다. 더욱 확장되고 공기역학적으로 튜닝된 리어 스포일러는 911 GT3 투어링을 기반으로 한다. 경량 리어 에이프런은 티타늄 컬러 그릴과 함께 추가 통기 구멍으로 장식된다. 두 개의 중앙 테일파이프는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다.

블랙 가죽으로 어두운 인테리어의 스피드스터는 탄소 섬유 복합 풀버킷 시트, 도어 트림의 암레스트 및 짧아진 기어 레버의 측면 볼스터와 헤드레스트에 레드 컬러의 스티치 디자인을 추가할 수 있다. 시트 중앙 패널은 천공 가죽으로 덮여 있고, 경량 도어 패널은 블랙 컬러 손잡이 및 적재 그물이 특징이다. 360밀리미터의 스포츠 스티어링 휠에는 12시 위치에 표시된다.

"스피드스터" 로고는 중앙 속도계뿐 아니라 헤드레스트와 가시적인 카본 도어 실에 장식되어 있다. 다른 계기판들과 마찬가지로 화이트 컬러 바늘과 그린 컬러 숫자와 눈금, 블랙 컬러의 다이얼이 반영되어 있으며, 이는 포르쉐 356 스피드스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특징이다. 앞 좌석 뒤의 십자 구조 위 배지에는 1,948대 한정 생산되는 스피드스터의 일련 번호를 보여준다.

순수한 911 스피드스터의 센터 콘솔에는 적재 컴파트먼트를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추가 비용 없이 2인승 오픈 탑에서 온라인 내비게이션이 포함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음성 제어 및 스마트폰 연결이 포함된 커넥트 플러스 모듈, 포르쉐 트랙 프리시즌 앱, 8개의 스피커, 통합 앰프 및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싱 포함된 150와트 사운드 패키지를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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