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포르쉐 911 스피드스터

요약

신형 포르쉐 911 스피드스터의 특별 한정판 모델이 생산을 시작한다. 70년 넘는 브랜드 역사 상 최초로, 2인승 수평 루프 라인의 오픈 탑 모델은 전설적인 911 시리즈의 GT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다. 새로운 스피드스터는 포르쉐 핵심 브랜드 가치 중 순수함, 경량화 디자인, 효율성, 주행의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다. 최고 출력 510 마력(PS)의 4리터 자연 흡기 박서 엔진과 911 GT3 991 시리즈 섀시를 결합한 신형 911 스피드스터는 포르쉐 최초의 스포츠카 ‘356 No. 1 로드스터’와 오늘날 포르쉐 스포츠카 사이의 가교를 형성한다. 포르쉐 브랜드가 탄생한 1,948년도에 맞춰 단 1,948대만 한정 생산되며, 2019년 중반부터 주펜하우젠의 본사에서 제작될 예정이다. 포르쉐의 혁신적인 헤리티지 디자인 패키지는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

991 시리즈를 기반으로 짧은 윈도우 프레임의 2인승 신형 911 스피드스터는 순수하고, 경량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1,948대 한정 생산된다. 경량화된 스피드스터 소프트 탑, 카본 섬유 제작의 컨버터블 탑 컴파트먼트 리드로 특별한 ‘이중 버블(double bubble)’을 구성한다. 옵션 선택 가능한 헤리티지 디자인 패키지는 1950-60년대의 역사적 스피드스터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드라이브

자연 흡기 4리터 6기통 박서 엔진을 탑재한 포르쉐 911 스피드스터는 최고 출력 510마력(PS), 최대 토크 48kg·m.를 발휘한다. 개별 스로틀 밸브로 더욱 개선된 인테이크와 2개의 가솔린 미립자 필터(GPF)가 장착된 경량 배기 시스템, 오토 블립 기능의 6단 GT 수동 변속기가 장착된다.

퍼포먼스

마력 당 2.87kg의 중량비, 1,465kg의 경량화로 911 스피드스터는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단 4초 소요되며, 최고 속도는 310 km/h에 달한다

섀시

991 시리즈 911 GT3를 기반으로 하며, 리어 액슬 스티어링,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SM), 포르쉐 토크 백터링(PTV) 컨트롤 시스템, 포르쉐 세라믹 콤포지트 브레이크(PCCB) 그리고 20인치 단조 알로이 휠이 기본 사양으로 탑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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