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향상된 주행 성능과 늘어난 순수 전기 주행 거리

하이라이트

  • 새로운 하이브리드 전략
    신형 ‘카이엔 E-하이브리드’는 성능에 초점을 맞춘 구동 방식으로 현저히 향상된 출력과 더욱 늘어난 전기 주행 범위를 자랑한다.
  • 시스템 출력 향상
    340마력(250 kW)의0리터 V6 가솔린 엔진과 136마력(100kW)의 전기 모터가 결합되어, 최대 출력 462마력(340 kW)의 스포츠카 성능을 발휘한다.
  • 918 스파이더에서 받은 영감
    전기 구동 시스템은 에너지 효율성과 추가적인 추진력을 제공하며, 부스트 전략은 918 스파이더 수퍼카를 기반으로 한다.
  • 추가적인 전기 파워
    강력한 전기 엔진과 30% 늘어난 배터리 용량의 신형 '카이엔 E-하이브리드'는 포르쉐가 E-모빌리티를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모델이다.
  • 탄소 배출 없는 주행
    전기 모드로 최대 44*km(유럽 NEDC 연비 기준)까지 주행 가능한 신형 '카이엔 E-하이브리드'는 탄소 배출 없이 일상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 향상된 트랜스미션
    새롭게 개발된 8단 팁트로닉 S와 액티브 행온(hang-on) 사륜 구동 PTM이 기본 사양으로 탑재되어 사륜에 골고루 동력을 배분한다.
  • 충전 및 연결성
    커넥트 플러스 모듈을 통해 새로운 하이브리드 전용 E-모빌리티 서비스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포르쉐의 범용 충전기(AC) 역시 기본 사양이다.
  • 풀 세트로 제공되는 기본 사양
    신형 '카이엔 E-하이브리드'에는 온라인 내비게이션,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포르쉐 액티브 서스팬션 매니지먼트(PASM), 독립적인 실내 온도 조절 기능 등이 기본 사양으로 포함된다.
  • 새로운 편의 사양
    신형 '카이엔 E-하이브리드'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마사지 시트, 열선 내장된 전면 유리 등 더 폭넓은 옵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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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