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알루미늄으로 견고해진 차체
차체
포르쉐는 신형 911을 통해 차체의 혼합 구조를 개발하고, 완전히 새로운 차체 구조를 설계했다. 예를 들어, 기존 모델에서 63% 스틸이 함유된 것에 비해 최신 모델에서는 30%로 스틸 함유량이 절반 이상 줄어들었다. 신형 911의 프런트와 리어 부분을 제외한 모든 외관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다. 알루미늄 시트로 제작된 새로운 도어 디자인은 안정성과 품질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고 차체 중량을 줄여준다.
고강도의 스틸 외에도, 알루미늄 압출재 함량이 증가하면서 프런트와 리어 종방향 부분, 내외관 도어 실(sill), 플로우 패널 등은 알루미늄 프로파일로 제작됐다. 알루미늄 압출재의 함량은 3%에서 25%로 증가했다. 포르쉐는 신형 911에서 더 많은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부품을 프런트 스프링 스트럿 마운트, 리어 하우징, 리어 캐리어 그리고 쇽옵쇼버 마운트 등에 도입했다.
진동을 감소시키는 새로운 엔진 마운트
새롭게 설계된 차체의 지지 구조로 드라이빙 다이내믹을 위한 엔진 마운트가 새롭게 배치됐다. 지금까지 엔진은 뒤쪽에 위치한 두 개의 마운트와 볼트로 고정되는 크로스바와 연결되어 있었다. 하지만 신형 911에서는 엔진 스트러트가 전혀 사용되지 않으며, 엔진 마운트가 약 20 cm 더 앞으로 옮겨진 상태로 사이드 멤버에 직접 통합되어 있다. 변속기 마운트의 전방 연결은 변화가 없다. 엔진 마운트의 새로운 위치와 밸런스 조정을 통해 차량의 섀시로 전달되는 엔진의 흔들림과 진동은 상당히 감소한다. 이로써 열악한 도로에서 낮은 속도로 주행하는 경우 혹은 험로에서 빠른 속도로 주행할 때도 주행 편의성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