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오픈 탑 스포츠카

포르쉐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

신형 포르쉐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는 순수한 주행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오픈 탑 버전의 8세대 911은 쿠페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 이후 4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인다. 포르쉐에게 카브리올레는 아주 중요한 모델이다. 1948년 공개한 포르쉐 최초의 스포츠카 356 "No.1" 로드스터는 오픈 탑 모델이었다. 당시, 로드스터의 컨버터블 탑은 단순한 캔버스로 제작되었지만, 1982년부터는 카브리올레 기술력이 향상되면서 911 제품군이 강화되었으며, 1987년부터는 전자동 방식으로 작동하는 하이테크 루프가 탑재되었다.

신형 911 카레라 S 카브리올레는 포르쉐가 제공하는 가장 진보된 기술력의 루프 디자인을 장착했다. 새로운 전기 유압 시스템은 더욱 경량화되었고, 패브릭 후드는 이제 단지 12초면 닫을 수 있다. 특히, 소프트 탑은 최대 50km/h의 속도에서 개폐가 가능하다. 2초 만에 전자식으로 확장 가능한 통합 윈드 디플렉터는 바람의 영향으로부터 탑승자를 보호한다.

신형 카브리올레는 소프트 탑이 닫혀 있어도 순수한 주행의 즐거움 경험할 수 있다. 스쿼트 루프 라인은 쿠페의 명확한 실루엣을 반영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특별한 마그네슘 패널 보우가 고속에서도 루프가 팽창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탑승자를 위한 최적의 보호 기능까지 제공한다. 열선 내장 글래스 리어 윈도우는 전체 시야를 개선하고 자동 롤오버 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단열 및 방음을 위한 재료로 제작된 추가 레이어가 어떤 날씨 속에서도 편안함을 보장한다.

신형 카레라 카브리올레는 8세대 신형 911의 모든 혁신 요소를 탑재했으며, 아래는 가장 중요한 특징들이다.

드라이브

911 카레라 S 카브리올레: 최고 출력 450 마력(PS)의 3.0 리터 6기통 수평대향 바이터보 엔진; 가솔린 미립자 필터(GPF); 터빈과 압축 휠이 대칭적으로 배열된 터보 차저; 전자 제어식 웨이스트 게이트 밸브; 2,300-5,000 rpm 사이, 54.04 kg·m의 최대 토크 발휘

변속기

신형 8단 PDK, 증가된 비율 스프레드, 빨라진 변속 기어

드라이브

옵션 사양의 후륜 구동(카레라 S)과 사륜 구동(4S); 카레라 4S를 위한 새로운 수랭식 프론트 액슬 파이널 드라이브.

성능

카레라 S(4S):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3.9(3.8)초, 옵션 사양인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장착 시 3.7(3.6)초. 최고 속도는 306(304) km/h.

효율성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는 유로 6d Temp의 표준 배출 가스 기준을 충족하며, 연료 소비량은 8.9(4S: 9.0)리터/100km (유럽 NEDC-correlated 기준, 복합). 복합 CO배출량 205(206) g/km.

섀시

20인치 프런트 휠, 21인치 리어휠; 46 mm 넓어진 프런트 트랙 폭, 39mm 늘어난 카레라 S 리어 액슬; 카브리올레 모델 최초의 옵션 사양; 10 mm 낮아진PASM 스포츠 섀시; 도로의 습도 상태를 감지하는 새로운 웻 모드

차체

더 많은 알루미늄을 사용한 차체; 특수 엔진 마운트가 비틀림 강성을 높이고 진동은 감소; 개방형 루프가 달린 가파르고 공격적인 각도의 어댑티브 리어 윙, 지능형 PDLS  플러스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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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과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