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3세대 신형 카이엔

새로운 엔진, 새로운 섀시, 혁신적인 차량 제어 콘셉트, 폭넓은 연결성

포르쉐가 럭셔리 프리미엄 SUV 신형 카이엔(Cayenne)을 선보인다. 이번 3세대 풀체인지 카이엔은 포르쉐 특유의 강력한 성능과 탁월한 실용성이 결합되어 완벽히 새로운 모델로 재탄생했다. 강력한 터보 엔진, 8단 팁트로닉 S 변속기, 새로운 섀시 시스템과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광범위한 연결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차량 제어 콘셉트를 통해 카이엔만의 스포티한 매력과 편안함을 한층 더 강화했다.

역동적인 디자인: 견고한 디자인과 더욱 확장된 휠

신형 카이엔은 특유의 스포티함과 정밀함 그리고 정교함이 어우러진, 새로우면서도 친숙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포르쉐 디자인 DNA가 그대로 반영된 카이엔의 외관이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자랑한다면, 확장된 전면 공기 흡입구는 더욱 개선된 성능을 강조한다. 새로워진 수평형 엣지 라이트는 차량이 정지한 상태에서도 더욱 크고 견고한 SUV의 느낌을 자아낸다. 기존 휠 베이스(2,895mm)를 유지하면서도 64mm 더 확장된 전장과 9mm 낮아진 루프 높이를 통해 우아함과 유려함을 배가시켰다. 트렁크 공간은 기존 모델 대비 100리터 증가한 770리터다.

911을 계승하다: 경량 섀시와 새로운 제원의 휠 타이어

신형 카이엔의 새로운 디자인은 스포츠카, 오프로더, 투어링카의 3가지 섀시 콘셉트가 하나로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전동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신형 카이엔에 최초로 적용됐다. 3챔버 기술을 적용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은 험한 지형에서도 지상고를 자동 조절하는 시스템으로, 스포티하고 견고한 차체 연결부와 투어링카의 주행 안정성 사이의 스프레드를 현저히 개선했다.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PDCC) 주행 안정화 옵션을 사용하면 유압 시스템을 전기 시스템으로 변경해 더욱 스포티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다.

포르쉐 서페이스 코티드 브레이크(Porsche Surface Coated Brake, PSCB)라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포르쉐는 고성능 브레이크 부문을 선도하는 스포츠카 제조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PSCB는 텅스텐 카바이드(Tungsten-carbide) 코팅의 주철 디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카이엔 모델에서 옵션사양으로 장착 가능하다. 텅스텐 카바이드 마감 처리로 마찰 값이 증가해 마모와 브레이크 먼지를 줄인다.

디지털 혁신과 어시스턴스 시스템

포르쉐 3세대 신형 카이엔은 운전자와 자동차의 연결성에 새로운 장을 연다. 포르쉐 어드밴스드 콕핏(Porsche Advanced Cockpit)은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새로운 디스플레이와 포르쉐 제어 콘셉트의 중심에는 최신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의 12.3인치 풀HD 터치스크린이 자리한다. 신형 파나메라와 함께 공개된 PCM은 음성 제어를 포함, 광범위한 디지털 기능의 직관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 기본 포르쉐 커넥트 플러스(Connect Plus)를 통해 온라인 서비스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으며, 기본 온라인 내비게이션, 실시간 교통 정보도 포함된다.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는 교통 신호 인식 기능이 있는 레인 체인지 어시스트(Lane Change Assist), 레인 키핑 어시스트(Lane Keeping Assist) 및 교통 체증 어시스트, 서라운드 뷰를 포함한 파크어시스트(ParkAssist), 어댑티브 컨트롤 크루즈(adaptive cruise control system)을 포함한 포르쉐 이노드라이브(Porche InnoDrive) 등과 함께 가장 중요한 지원 시스템 중 하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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