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빨라진 온로드 주행 성능과 더 강해진 오프로드 퍼포먼스: 팁트로닉 S & PTM

새롭게 추가된 8단 팁트로닉 S 변속기는 카이엔의 성능을 확장시키며, 스포티함과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저속 변속에서 응답 시간이 빨라지고 기어비가 더 스포티해져 온/오프로드 성능이 동시에 향상되었다. 편안함과 스포티함은 향상되었지만, 8단 변속기로 낮은 토크는 물론, 연비 최적화와 편안한 주행 성능까지 강화됐다.

카이엔은 거친 지형에서도 주행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운전자는 오프로드 모드 프로그램을 통해 주행 환경에 적합한 설정을 쉽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온로드 프로그램이 기본 설정되어 있으며, 진흙(Mud), 자갈(Gravel), 모래(Sand), 바위(Rocks) 등 다른 네 개의 오프로드 주행 모드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상황 및 환경에 따라 주행, 섀시, 디퍼렌셜 록 선택도 가능하다. 포르쉐는 최적화된 파워 배분을 위해 모든 카이엔 모델에 액티브 사륜 구동을 사용한다. 전체 가변형 및 지능형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가 구동축으로 구동력을 배분한다. 특히, 행온(hang-on) 콘셉트는 신형 카이엔의 탁월한 스포츠 성능의 핵심 원리인 동시에, 거친 지형에서 요구되는 광범위한 마찰력 조건을 부합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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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을 계승하다: 경량 섀시와 혼합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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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엔과 카이엔 S 시장에 출시되다